본문 바로가기

슈피겐코리아,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폴드' 전용 케이스 공개

박지우 기자 | 2019-10-18 10:57:15

- 폴더블폰 구조적 특징·그립감 반영해 설계

슈피겐코리아가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폴드' 전용 케이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슈피겐코리아는 약 240만원이라는 고가의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한편, 그립감에도 집중해 일상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 삼성 갤럭시 폴드 전용 케이스 >

슈피겐의 이번 갤럭시폴드 케이스는 자사 대표 제품 라인업에 갤럭시폴드의 특징을 반영해 디자인됐다. 대표적으로 갤럭시폴드의 구조는 두 디스플레이가 연결되어 있어 상하좌우 중 3면만 감싸지는 케이스를 장착하면 쉽게 빠질 가능성 있는데, 이를 보완하기 위해 케이스 안쪽에 자체 논슬립 패드를 설계했다.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슈피겐 자체 기술인 에어쿠션이 각 모서리에 적용돼 보호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디자인의 ‘씬핏’은 두껍게 느껴질 수 있는 갤럭시폴드의 사용감을 강화했다. 가격은 각각 32,900원, 27,900원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슬림형 프리미엄 케이스’는 사피아노 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기기를 지켜준다. 그립감을 강조한 설계로 장착 시 갤럭시폴드가 두꺼워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판매처 등 구매 정보는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갤럭시폴드 전용 케이스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슈피겐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전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적립금을 증정한다.

베타뉴스 박지우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