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라그나로크 DS, "응원하고 상품받고"

이승희 기자 | 2009-06-17 07:53:13

베타뉴스가 '라그나로크 DS'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베타뉴스는 '라그나로크 DS'의 성공을 기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추첨을 통해 상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는 댓글을 통해 오는 6월 25일 출시되는 '라그나로크 DS'에게 응원의 한마디를 간단히 남겨주세요!


회원님들 중 주소와 전화번호가 정확하지 않아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반드시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를 개인정보에 입력하여 주세요.

 

행사 시작 : 6월 17일~30일
발표 날짜 : 7월 1일 18시

 

---------------------------------- 이벤트 경품 ------------------------------------

 


 '라그나로크 DS' 게임 타이틀 X 10

 

---------------------------------------------------------------------------------

 

 

오는 6월 25일 그라비티가 선보이는 '라그나로크 DS'는 가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제작한 게임으로 국내 온라인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닌텐도DS 전용 소프트웨어이다. '라그나로크 DS'는 지난해 12월 일본에서 먼저 발매돼 약 1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였다.
 

이번 국내 정식 발매에는 완벽한 한글화 구현과 '라그나로크 온라인'용 특별 게임 아이템 추가 등 국내 유저들을 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연계된 특별 게임 아이템은 모두 10종으로 게임 플레이 과정에서 입수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라그나로크 DS'의 가장 큰 특징은 터치펜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해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원작의 캐릭터, 배경, 세계관, 게임 시스템 등을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서브 스토리 및 퀘스트, 온라인게임에는 볼 수 없는 '다크나이트'와 '샤먼' 직업 등장, 터치 모양에 따라 변화하는 스킬 액션 등 차별화된 재미를 강화했다.


또한, '동료 NPC' 시스템을 통해 싱글 플레이를 즐길 때에도 여러 NPC를 파티에 합류시켜 전략적인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유저는 동료 NPC에게 전투 지시, 전직, 장비 교체, 아이템 및 스킬 사용 등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플레이어로 육성 가능하다. 이와 함께 DS 무선 통신 또는 닌텐도 Wi-Fi 커넥션을 이용해 최대 3명까지 유저간 협력 플레이를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라그나로크 DS' 홈페이지 - www.ragnarok.co.kr/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