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바이오코리아 2016'...경기도 홍보관 참가기업 모집

구창환 | 2016-01-29 08:35:10

경기도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이 오는 3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코리아 2016(BIO KOREA 2016 International Convention)’에 마련될 경기도 홍보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바이오 코리아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바이오·제약 산업 국제 행사로, 오는 3월 30일부터 4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경기도 홍보관 참가기업 모집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경기과기원 홈페이지(www.gstep.re.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경기도 홍보관은 경기도의 바이오산업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도내 바이오·제약 기업의 우수 기술 및 제품 홍보와 판로 확대 등 비즈니스 기회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경기과기원은 바이오코리아에 참가하는 도내 바이오·제약기업에 대해 420만원 상당의 전시회 부스, 설치비, 임차료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자격은 본사 또는 제조시설(연구소)이 경기도내에 소재한 바이오·제약 기업,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료기기 기업(관)이면 된다. 

참가사 선정은 경기도 소재 여부, 기업의 재무건정성, 기업의 우수 제품 시장성 등 경기도 평가기준을 통해 다음달 11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전시회에는 해외 20개국 80개 글로벌 기업을 포함, 총 200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며 ▲제약·바이오산업 전시회, ▲비즈니스포럼, ▲컨퍼런스, ▲팜페어, ▲메드텍페어, ▲인베스트페어, ▲잡페어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오좌섭 바이오센터장은 “이번 바이오코리아는 도내 우수 바이오기술 홍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포럼, 투자 세미나 등 도내 바이오·제약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와 경기과기원은 2006년도부터 바이오코리아에 경기도 홍보관을 운영해 도내 바이오・제약기업 육성을 위한 지원 역량 홍보와 기업 마케팅 및 기술이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전시회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경기과기원 홈페이지(www.gstep.re.kr) 또는 바이오센터 연구협력팀(031-888-689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베타뉴스 구창환 기자 (k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