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랩 시리즈, ‘어반애슬론 서울 2016’ 공식 파트너로 참여

이현석 | 2016-09-30 23:01:44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맨즈헬스에서 주최하는 도심 속 장애물 달리기 대회 ‘어반애슬론 서울 2016(이하 어반애슬론)’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2016년 국내 개최 3회째를 맞이한 어반애슬론 대회는 러닝과 피트니스가 결합된 이색 레이스 행사로 만 18세 이상 성인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지난 대회보다 장애물 난이도를 한층 강화시킨 것이 이번 대회의 특징이다.

랩 시리즈는 공식 파트너로서 대회 당일인 10월 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 일대에 ‘스킨케어 체험 존’을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부스에서는 장시간 야외 활동 후에도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랩 시리즈 그루밍 어드바이저의 스킨케어 컨설팅과 브랜드 대표 제품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체험 제품은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돕는 랩 시리즈의 필수 아이템으로 진행된다.

우선 ◈가을철 자외선을 강력 차단해 줄 ‘파워 프로텍터’ ◈환절기 민감하기 쉬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는 ‘레스큐 워터 로션’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에 보호막을 생성해주는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피부에 탄력을 개선해주는 ‘에이지 레스큐+훼이스 로션’등을 시연받을 수 있다.

랩 시리즈 주은혜 과장은 “바쁜 일상 속에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올해도 어반애슬론 대회를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 ©

베타뉴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