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방건설,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선착순 분양

전소영 | 2017-01-23 09:46:20

대방건설은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전북혁신도시에 공급되는 마지막 민간분양으로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북혁신도시 4-1블럭에 공급될 예정인 대방디엠시티는 지하5층~지상45층 6개동, 아파트 494세대와 오피스텔 1,144세대, 상업시설 232실로 구성되어 있는 초대형 주거상업복합대단지이다.

대방디엠시티의 주거 입지의 경우 지난해 분양한 아파트가 100% 분양완료 되면서 그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다.

이 단지는 만성초, 온빛초, 온빛중, 양현고 등 도보통학이 가능하여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갖추었고 기지제 수변공원 및 단지인근 근린공원 등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바로 앞 중심상업지구가 있어 여유롭고 편리한 쇼핑환경을 영유할 수 있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단지 내 주거, 업무, 쇼핑, 영화관이 공존하여 초대형 주거상업복합대단지의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선착순 분양 중인 대방디엠시티 전용면적 84㎡ 아파트형 오피스텔은 84㎡OG타입 158세대, 84㎡OH타입 160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전세난에 따른 아파트형 오피스텔에 대한 수요증가와 맞물려 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소형평형으로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전북혁신도시 내에 유일한 소형평형으로서 많은 고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게다가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달리 준주택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상업용지나 업무용지 등에도 들어설 수 있어 편의시설 및 교통이 인접한 경우가 많다는 장점이 있다.

대방디엠시티 주거형 원룸 오피스텔 또한 1~2인 가구의 증가세가 가속화에 따라 이들이 살기 적합한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20㎡OA타입 390세대, 전용면적 20㎡OB타입 117세대, 전용면적 27㎡OC타입 312세대, 투룸형 63㎡OD, 66㎡OE, 70㎡OF 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대방디엠시티는 오피스텔 계약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시스템에어컨, 비데 등 다양한 무상 옵션 품목들을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방디엠시티 오피스텔 분양의 자세한 내용은 견본주택을 방문하여 상담이 가능하며, 견본주택은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232-1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