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희건설, ‘원주 원동나래 서희스타힐스’ 공급

전소영 | 2017-03-29 10:22:05

서희건설은 강원도 원주시에 강남이라고 불리는 원동에 ‘원주 원동나래 서희스타힐스’를 공급중이다.

이 단지는 전용 39~100㎡ 총 1,029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39㎡ 45가구, △59㎡ 149가구, △69㎡ 247가구, △84㎡ 548가구, △100㎡ 40가구로 구성되며 현재 부지매입을 위한 토지보상을 진행하며 순조롭게 사업이 이어나가고 있다.

입지를 살펴보면 원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원동에 입지 원동 도심의 인프라를 걸어서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입지를 자랑한다. 로데오거리, 롯데마트, AK플라자, 하나로마트, 중앙시장, 자유시장, 원주민속풍물시장 등이 단지 인근에 있어 이용하기가 편리하며 남산, 원주천, 종합운동장 등으로 쾌적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망도 갖췄다. 원주역, 원주고속ㆍ시외버스 터미널을 비롯 원주 전 지역의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시내•외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특히, 인천-강릉간 KTX서원주역, 여주~원주간 수도권 전철 연장, 제2영동고속도로 서원주IC 등이 예정되어 있어 향후 수도권 및 전국으로의 교통망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교육환경으로는 일산초, 원주초, 원주여중, 원주고 등을 도보 통학할 수 있고 연세대 원주의과대학, 상지대, 강릉원주대 등과도 인접해 있다.

‘원주 원동나래 서희스타힐스’는 차별화로 앞서가는 신감각 단지 설계를 적용하였다. 지상에 차 없는 안전한 아파트로, 지상주차장의 공간은 공원처럼 조성할 계획이다.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패밀리가든, 솔향기마당 등 힐링을 위한 휴식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은 입주민들이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지압로, 배드민턴장 등이 계획돼 있다.

주택홍보관인 하우징갤러리는 원주시 개운동 434-17, 18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원주 원동나래 서희스타힐스를 공급하는 서희건설은 주택은 물론 건축, 토목, 친환경 플랜트 등 다양한 관급 및 민간공사를 시공하여 현재 시공능력순위 28위의 탄탄한 중견건설사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