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창조혁신센터, 사업성장마케팅 프로그램 참가 스타트업 모집

구재석 기자 | 2017-04-12 13:57:59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경준)는 오는 4월 18일까지 테스트 마케팅 운영 등 판매준비를 목표로 지원하는 ‘사업성장마케팅 프로그램’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시장진입이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창업ㆍ벤처기업을 발굴ㆍ육성하고 판매 촉진 및 판로 개척 지원을 통해 성장 사다리가 구축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참가 대상은 7년 미만 기업 또는 벤처인증기업으로 테스트 베드 운영을 통해 시장 조사 및 분석이 필요한 스타트업이다.

경기센터는 최대 20팀을 1차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하고, 2차 발표평가에서 전문 멘토와 심사위원이 심층평가를 진행한 후 최종 6팀을 선발하여 지원할 계획이다.

최종 합격한 6팀은 6개월 동안 테스트마케팅, 시장조사 및 분석, 판촉활동 등으로 최대 3천2백만원을 지원받는다.

이번 테스트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은 제품의 경쟁력을 평가 및 마케팅 전략 수립에 반영하여 완성도 높은 우수한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종료 후 우수 스타트업은 경기센터 K-Champ Lab 보육기업 선발 과정을 거쳐 보육기업으로 선정하고 투자 데모데이, VC연계, 글로벌 홍보ㆍ마케팅 등 경기센터 프로그램과 연계해 지속적인 지원이 이뤄진다.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K-Startup홈페이지 사업공고를 참고해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베타뉴스 구재석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