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명지국제신도시 유러피안 수익형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 분양

전소영 | 2017-04-26 10:51:02

서부산 개발의 중심지 명지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유러피안 수익형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가 지난 18일 홍보관 오픈과 동시에 성공적인 분양 성과를 내고 있다.

김해공항과 남해고속도로, 을숙도대교, 신호대교가 인접한 교통허브 지역에 위치해 있다는 점과 명지국제신도시 내 외국 교육기관을 비롯해 호텔, 연구개발센터, 컨벤션 시설, 의료기관 등 다양한 인프라 조성이 확정됐다는 점 등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

외식과 쇼핑, 문화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상가라는 점도 투자의욕을 높이는 데 한 몫 했다.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광장형 스트리트 상가로 높은 가시성을 자랑하며 마치 유럽에 와 있는 듯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품게 된다.

또한 220여대 규모의 초대형 자주식 주차장을 비롯해 다방향으로 출입구가 조성돼 고객의 접근성 및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며, 대지면적 대비 용적률이 낮고 고객 동선이 차량 이동선과 분리돼 안전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어 수요자들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시행사 네오위드㈜ 측은 “현재 예정된 명지국제신도시 2차 사업이 완료되면 명지지구에 약 24만명에 이르는 추가 인구 유입이 예상돼 투자 가치가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1층 상가의 경우 2천만원대(3.3㎡ 기준)의 파격적인 가격대로 분양이 가능하기 때문에 낮은 투자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홍보관 오픈 후 분양 문의가 몰려 현재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