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샷온라인, 대규모 콘텐츠 'T.O.P' 적용

김태만 | 2017-04-26 15:56:38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이 2017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T.O.P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웹젠은 4월 27일, ‘샷온라인’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새로운 최상위 타이틀 ‘아너 프로’와 클럽 시스템인 ‘레전드 클럽’ 등의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샷온라인’이 선보이는 신규 타이틀 ‘아너 프로’는 200레벨을 달성한 후 주어지는 퀘스트를 수행해야만 획득 가능하다. ‘아너 프로’를 달성한 게이머는 ‘전문가 스킬’을 사용하거나 전용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레벨 상승 및 퀘스트 수행 정도에 따라 ‘전문가 스탯’과 ‘아너 포인트’가 제공된다.


또한 ‘아너 프로’ 타이틀을 보유한 캐릭터에 한해 새로운 레벨 시스템이 적용된다. 해당 타이틀을 획득하면 캐릭터의 레벨은 ‘1급(1)’로 변경되며, 추가로 20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레벨을 나타내는 등급이 상승한다.


웹젠은 기존의 명품 클럽을 뛰어넘는 최상위 클럽 시스템인 ‘레전드 클럽’도 새롭게 추가한다. ‘2차 명명 클럽’과 ‘제작 망치’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한 ‘레전드 클럽’에는 고유한 스탯(능력치)과 효과가 적용되어 있어, 기술 및 경험치 추가 획득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상위 레벨의 콘텐츠인 ‘SOGA 투어’의 보상 아이템 수령 시간을 48시간으로 늘리고, 다양한 국가를 배경으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세계 여행’의 잔여 횟수를 아이템 툴팁에 표기하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한편, 웹젠은 오는 5월 11일까지 현물 경품과 게임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T.O.P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T.O.P티켓’ 50개를 모으면 ‘노트북’, ‘자전거’ 등의 현물 경품에 응모할 수 있고, 티켓 100개를 수집하면 ‘하데스 퍼터’, ‘골드 플래티넘 30’ 등의 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해당 티켓은 ‘[NPC]안소니’에게 매일 1개씩 지급받거나, 라운드를 즐기는 동안 획득한 ‘행운 상자’, ‘코스 선물상자’ 또는 ‘프레야의 아이템 샵’에서 구매한 ‘프레야의 상자’에서 일정 확률로 수집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