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화푸드그룹, Who 기프트카드 및 선물세트 출시

전소영 | 2017-04-27 10:07:40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포근해진 날씨만큼 마음이 따뜻해지고 있다. 특히나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불릴 만큼 여러 연휴들이 많다. 5일 어린이날부터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다양한 기념일이 몰려있어 좋지만 한편으로는 가정을 여러모로 힘들게 만드는 달이기도 하다. 그렇다고 모른 척 지나치면 왠지 섭섭하기도 할 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신화푸드그룹에서는 가족, 친구, 지인 등 기념일 하나하나 의미 있게 기억될 수 있는 가정의 달 맞이 추천 아이템을 소개한다고 전했다.

‘Who 기프트카드’가 그 중 하나인데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Who 기프트카드는 평소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고마움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많이 구매되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기존 종이 선물권의 불편함을 줄이고, 고급스러운 블랙 디자인의 충전식 상품권형 선불카드로 상품권처럼 선물하고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는 카드타입형 상품권이다. 주고 싶은 금액만큼 충전하여 선물이 가능하며, 전액 소진 후 개인이 직접 충전해서 재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화푸드그룹 관계자는 “Who 기프트카드는 평소 실용적이고 합리적이어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였다”면서 ”실속 있는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분께 유용하게 다가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그 외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서는 다양한 육류 포장 선물세트도 마련해두고 있다. 신화푸드그룹 전 업장에서 이용하는 식사 금액의 최대 4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포장 선물세트는 별도 선물용 보자기 포장으로 할 시 1만원의 별도 비용이 발생한다.

Who 기프트카드 및 선물세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길 바란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