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듀윌, ‘2016년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 KRI 한국기록원 인증

전소영 | 2017-04-27 10:09:56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 기록 공식 인증 소식을 전했다.

KRI한국기록원이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을 말한다.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에듀윌이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받은 자사 수험생의 합격증과 합격자 2,066명의 DB, 기록도전 개요서, 변호사 등 신뢰할만한 제 3자의 확인서 등을 종합적으로 확인했다.

그 결과, ‘단일 교육기관이 배출한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분야의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기록 인증이 확정됐다.

위 기록을 세운 ‘에듀윌’은 온라인 및 학원 교육 서비스의 전문성을 통해 두각을 나타냈다. 더욱 차별화된 교육을 위해 베테랑 교수진이 포진돼 있고, 수험 서적의 경우 온라인 서점 수험 서적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험서는 1차 과목인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인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공법까지 전 과목을 출판하고 있다.

업체 측은 온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서울 대방, 노원, 천호, 부산 서면 등 각 지역에 운영중인 직영학원에서도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다수 배출 중이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