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방사관학원, 2018 소방공무원 수험생 위한 합격프로젝트 실시

김순덕 | 2017-04-27 11:18:59

소방공무원 시험에 특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갖춘 소방전문학원 소방사관학원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2018 합격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2018 합격 프로젝트 이벤트는 최근 장기화되고 있는 취업난으로 9급 소방공무원에 도전하는 수험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소방직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혜택을 제공한다.

초보수험생 2018 합격프로젝트는 기초이론부터 파이널 모의고사까지 초보 수험생도 어렵지 않게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커리큘럼이다.

▲ ©

선착순 30명 등록자에게는 ▲ 수강료 최대 200만원 할인 ▲ 소방공무원 인강 제공 및 PC/모바일 무제한 수강 ▲ 20만원 상당의 상품권 ▲합격비법서(가이드북, 합격수기집) 증정 ▲ 개강 전 선행학습 무료 ▲ 체력학원 특별할인권 등 소방공무원 특채•공채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소방공무원시험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경쟁률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높아지는 경쟁률과 더불어 수험생들의 부담 역시 커질 수밖에 없다”며, “2018 합격 프로젝트 이벤트는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도 소방공무원학원이 제공하는 커리큘럼을 통해 기초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해 고득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소방직공무원 수험생을 대상으로 5월 2일(대방캠퍼스), 5월 4일(수원, 부산 캠퍼스), 5월 6일(신설동 캠퍼스) 합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