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예물 전문 종로예물샵 윤정재원장, 2017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초청

김순덕 | 2017-05-09 14:51:47

결혼반지 및 프로포즈반지 전문 종로예물샵 에스엠듀는 에스엠듀 대표 윤정재원장이 오는 5월 25 한국일보경기본부가 주관하는 2017 미스코리아선발대회 경기지역 본선 심사위원으로 초청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인을 뽑는 행사로 1957년 5월서울 명동 시립극장에서 첫 대회를 연 이후 2017년 61회를 앞두고 있다.

한국전쟁 후 시작한 이 대회는 그 자체로 화제가 되었고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으며 수많은 방송인,연예인 등을 배출하는 등용문이 되기도 했다.

©

(사진=에스엠듀 제공)

대한민국 최고의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미스코리아는 매년 미모와 재능,학식을 겸비한 참가자들이 미스코리아 진에 선정되기 위해 각지역에서 치열한 도전을 하고 있다.지역심사를 통해 본선심사, 약 4주 간의 합숙 을 통해 공정하고 엄격한 과정을 거친 후 선발된 미스코리아들은 당선 이후 각종 홍보대사,사회공헌활동, 국제미인대회 출전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한편, 종로 로드샵 ‘에스엠듀’는 5월 본격적인 결혼시즌 을 맞아 방문 상담 시 계약에 관계 없이 천연양식진주 귀걸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예비신부, 신랑 에게는 전 제품 15% 할인 및 당일 계약 시 천연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에스엠듀는 결혼예물, 다이아반지, 결혼반지 외에도 혼주들이 좋아하는 혼주예물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종로예물전문샵이다.

에스엠듀 관계자는 "에스엠듀에서는 귀금속상가에서는 흔하게 보기 어려운 1캐럿 이상의 다이아반지도 다양하게 볼수있어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들러야 하는 곳으로 꼽힌다."라며 " 중간유통단계를 거치지않고100% 수공예 결혼예물 제품을 제공하며, A/S 또한 평생 무상이라 가격적인 혜택도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또한 "예물 및 프로포즈 반지 등의 디자인은 직영 공방이 있어 주문 제작도 가능하며, 전속 쥬얼리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최신 예물 디자인 상담 등 보다 차별화된 전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엠듀는 티아라 무료제작 증정 및 미스코리아가 착용한 촬영용 럭셔리세트 대여 등의 웨딩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계약 시에는 고급 함케이스와 함보도 따로 증정하며,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상담전 결혼예물 관련 상세 내용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편리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예약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