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오위즈, '피망 섯다 Kakao' 사전 모집 돌입

김태만 | 2017-05-11 12:07:43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자회사인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에서 개발한 ‘피망 섯다 for Kakao’가 11일부터 사전 모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피망 섯다 for Kakao’는 No.1 모바일 섯다 게임 ‘피망 섯다’의 카카오게임 플랫폼 버전이다. 가족, 친구들과 가볍게 실시간 플레이가 가능한 친구대전 모드를 갖추고 있으며,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머니 리필 기능도 제공하는 건전한 모바일 보드 게임이다.
 

네오위즈는 지난달 출시한 ‘피망 뉴맞고 for Kakao’에 이어 ‘피망 섯다 for Kakao’까지 선보여, 모바일 보드게임 시장에서 확고한 우위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피망 섯다 for Kakao’의 사전 모집은 19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모집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정식 오픈 후 게이머가 5판 이상 게임을 플레이 하면, 한정판으로 제작한 아재감성충만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아울러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화투패, 다이아, 구슬 등이 들어있는 대박 복권 3장을 증정하고, 사전 모집을 친구에게 공유해 친구가 모집에 참여하면 달성 횟수에 따라 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