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싱디바×유니스텔라 콜라보레이션 출시

박은선 기자 | 2017-05-15 14:37:55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디아몬 네일 등으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유니스텔라 박은경 네일 아티스트와 5월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1초 젤네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데싱디바는 그 동안 살롱에서 인기 있는 대중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왔다.

UNISTELLA by E.K LAB은 유니크의 특별함과 스텔라의 별의 반짝임을 믹스한 합성어로 “내가 가진 가장 특별한 반짝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

유니스텔라 컬레버레이션 MAR005 미니멀 디아몬

유니스텔라 박은경 아티스트는 디아몬 네일 이외에도 글래스 네일, 와이어 네일 등을 선보이며 전세계적으로 네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유니스텔라의 콜라보레이션 시도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국내 여배우 및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현재 네일 업계에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매 시즌 네일 전반의 트렌드 컬러, 패턴, 스타일 등을 선도하며, 여성의 여성미를 극대화 시키고 스타일링의 완성을 돕는 역할을 해내고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올 여름, 더욱 특별하고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다양한 컨셉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그 동안의 어떠한 콜라보레이션 보다 멋진 결과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싱디바와 유니스텔라의 콜라보레이션은 5월 GS홈쇼핑을 시작으로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