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엠케이트렌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상생협력 통한 동반성장 논의

이현석 | 2017-05-15 14:46:13

패션 전문 기업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문환)가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뉴힐탑호텔에서 본사 임직원과 협력업체가 함께 소통하며 화합을 다지는 '엠케이트렌드 2017년 생산부분 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엠케이트렌드'가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로, '김동녕' 한세예스24홀딩스 회장, '김문환' 엠케이트렌드 사장을 비롯해 생산부분 우수 협력업체 관계자와 엠케이트렌드 임직원 약 90명이 참석했다.

▲ ©

▲엠케이트렌드, 2017년 첫 협력업체 간담회 개최
(이하 사진제공 - 엠케이트렌드)


이날 간담회에서 '엠케이트렌드'는 협력업체가 제안하는 의견을 경청하고,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해 결제 및 물량 정보 관련 지원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엠케이트렌드'의 5개 브랜드(TBJ, 앤듀, 버커루, NBA, LPGA 골프웨어)임직원들과 생산부분 협력업체가 함께 경영상 고충을 공유하고 문제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 ©


엠케이트렌드 김문환 사장은 “'엠케이트렌드'가 불황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독보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수 있었던 것은 협력업체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이었다”며,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2017년에도 협력업체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밀접한 파트너십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