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 힐피거×지지하디드, 콜라보레이션 계약 '두 시즌' 더 연장

글쓴이 :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등록시간 : 2017-05-15 17:35:41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는 슈퍼 모델 '지지 하디드'와 2017년 가을, 2018년 봄 시즌까지 두 시즌을 더 함께 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지지 하디드'는 그동안 의류, 신발, 시계 그리고 액세서리를 포함한 '타미 힐피거' 여성복 라인의 대표 모델로서 활동해 왔다.

▲ ©

▲Tommy and GIgi
(이하 사진제공 - 타미 힐피거)

 

이번 계약 연장에 대해 '타미 힐피거'는 "'지지'는 현재 가장 파워풀한 패션 아이콘으로, 완벽한 ‘Tommy Girl’ 이다. 그녀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쿨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은 전 세계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그녀와 TommyXGigi 컬렉션을 디자인하는 작업이 행복했고, 앞으로 두 시즌을 더 함께하게 되어 기대되고 설레인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지지 하디드"는 "어린 시절부터 '타미 힐피거'를 사랑해왔고, 실제로 그의 엄청난 팬이다. 그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저에게 꿈이 이루어진 것과 같다.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에 초대받게 된 경험은 정말 기분 좋은 일이며, 매 시즌 팬들에게 우리의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사실은 저를 황홀하게 한다. 저의 팔로워들과 공유하며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더 없는 경험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타미 힐피거' 글로벌 PVH 유럽 CEO '다니엘 그레이더'(Daniel Grieder)는 "TommyXGigi 컬렉션과 TOMMYNOW ‘See Now, Buy Now’ 글로벌 플랫폼은 브랜드의 여성복 라인을 지탱하고 이끌어나가는 원동력이다. 지난 두 시즌간 성공적으로 소셜 미디어와 매체에 소개되었고, 두 배의 세일즈 이익을 이루어 내는 등 사업 분야에서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 ©

▲글로벌 슈퍼 모델, 지지 하디드


한편, 2017 봄 '힐피거 컬렉션'과 'TommyXGigi 캡슐 컬렉션'을 포함한 '타미 힐피거 스포츠웨어 컬렉션'은 전 세계 타미 힐피거 여성 매장과 타미닷컴, 그리고 국내 온라인몰 H Fashion mall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의 프렌즈와 팔로워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해시태그 #TOMMYXGIGI, 그리고 @TommyHilfiger와 @GigiHadid 계정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