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신라호텔, '12일간의 스페셜 특가' 패키지 출시

박지수 | 2017-05-16 14:57:19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주중 12일간만 판매하는 스페셜 특가 상품 '어메이징 찬스(Amaging Ch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

16일 호텔신라는 어메이징 찬스패키지는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주중 12일간만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주신라호텔 패밀리 풀 조감도 ⓒ호텔신라

스탠다드 산전망 베이직 타입 객실과 스위트 객실 프리미엄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플라워테라스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를 1인당 3만원에 즐길 수 있다.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풀 사이드에서는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라이브 공연을 감상 할 수 있다.

라이브공연은 5인조 혼성밴드로 R&B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와 라이브 공연의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내츄럴 로맨스를 콘셉트로한 어른 전용 풀인 '어덜트 풀'에는 다양한 종류의 쁘띠, 디럭스 카바나와 자꾸지 시설은 물론 통 창 밖으로 제주신라 전경을 볼 수 있는 핀란드식 사우나는 인기가 높다.

특히 올해부터는 '워터 스테이션'을 운영해 선크림, 알로에 젤, 매거진 등을 직접 가져다 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테라스 가든에는 매일 밤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는 와인파티에서는 안투쉬라, 로까루나 등 12종의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치즈, 견과류도 플레이트에 담아 무제한으로 준다.

베타뉴스 박지수 기자 (pj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