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산 배방읍 ‘아산 요진와이시티 2차’ 주택홍보관 오픈

전소영 | 2017-05-18 11:31:45

아산 배방읍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요진와이시티’가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KTX와 SRT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전철 1호선 위치, 명문 학군 형성, 산업단지 인프라 구축, 대기업 유치 확대 등 교통·학군·생활인프라를 두루 갖춘 입지에 들어서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아산신도시에서 손꼽히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자리 잡은 ‘요진와이시티’가 9년 만에 배방읍에서 선보이는 ‘아산 요진와이시티 2차’ 주택홍보관에 방문객들이 꾸준히 몰리고 있다.

업무대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오픈 당일인 12일 첫날부터 많은 내방객이 몰렸고 주말까지 3일간 7,500여명이 주택홍보관을 찾은 것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요진건설산업(주)가 시공하는 ‘아산 요진와이시티 2차’는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389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1층, 지상 2~28층 11개동 규모, 전용면적 59㎡, 84㎡ 총 978세대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배방읍 일대는 주변에 배방 삼성전자 온양사업장,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 아산테크노밸리 등이 조성돼 있고 향후 아산탕정 디스플레이시티2, LG생활건강 퓨쳐산업단지 등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유입인구 증가는 물론 발전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전철 1호선 배방역, 탕정역, KTX 천안아산역, 아산복합터미널 등이 가까워 차량으로 5분 이내 도달할 수 있다. 배방 –하남간 대로, 배방-탕정간 대로, 온천대로, 배방대로 뿐 아니라 21번 국도를 이용하면 아산시내·외 및 인근 산업단지 출퇴근이 용이하다. 또 오는 2020년 천안-당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당진을 비롯한 안중, 평택 등 서해안권 접근성도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에 모산초, 배방초, 북수초, 배방중·고가 위치해 있고 사업지 건너편에 월천초등학교 신설이 예정돼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이 단지는 북수리와 공수리 중심생활권에 인접해 있어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배방읍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주택홍보관은 사업지 인근에 조성돼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방문객들에게 주별, 월별로 추첨을 통해 세탁기, 무선청소기, 자전거, 주유상품권,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