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이븐: 각성, 신화등급 망토의 기회

김태만 | 2017-05-19 14:44:38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각성’(이하 레이븐,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이 가정의 달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5월 29일까지 출석만 해도 신화등급 망토, 신화등급 초월카드, 강화석, 헤븐스톤 등 최대 11개의 선택권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5월 31일까지는 사랑의 빙고 이벤트를 연다. 빙고 1줄을 완성하면 사랑의 유물을 증정하며, 빙고를 완성한 줄 개수에 따라 고대 망토 선택권, 신화등급 초월카드 선택권 등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또 다양하게 준비된 특별 이벤트 업적을 달성하면 해당 업적에 따라 신화등급 장비 초월카드, 각성석, 토벌권, 무기 헤븐스톤 등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초월 진행 시 골드 소모량 50%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들도 준비했다. 매일 접속만 해도 최대 신화등급 경험치 무기 6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 200%의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경험치 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 지난 대규모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12종 중 원하는 각성 캐릭터를 선택만 해도 각성용 고대 장비 풀 세트를 100%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와 고대 장비 8개를 비롯해 최대 35개의 특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각성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탐험 지역과 전장을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고대 날개’, 각성 캐릭터를 활용해 팀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3대3 난투장’ 등 새로운 콘텐츠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