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콜드브루’ 전 점포로 확대… 시즌 한정 판매도

글쓴이 : 김창권 기자 fiance26@betanews.net

등록시간 : 2017-05-19 15:44:10



커피빈이 커피빈만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리티 콜드브루를 확대, 재출시하며 작년에 이은 콜드브루의 열풍을 예고했다.

커피빈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맞아 스페셜티 커피 메뉴로 20시간 저온 침출 방식의 콜드브루(Cold Brew) 음료 2종을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시즌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커피빈은 작년 50개 매장 시즌 한정으로 콜드브루 메뉴를 출시, 연일 매진 행렬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올해는 작년의 인기에 힘입어 전체 매장으로 확대해 전국 300여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커피빈 콜드브루는 커피빈만의 스페셜리티 원두와 전문 노하우가 더해져 커피의 부드러움과 풍미를 한껏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커피빈은 20시간 저온 침출 방식으로 분쇄한 원두를 장시간 차가운 물에서 추출하여 원두 본연의 더 깊고 풍부한 향미와 부드러움, 깔끔한 끝 맛을 극대화 시켰다.

또한, 콜드브루에 사용된 원두는 세계에서 가장 전통적인 블렌디드인 ‘모카자바 블렌드’로 모카자바 고유의 과일향의 신맛과 달콤 쌉사름한 초코릿 맛이 콜드브루의 저온 침출 방식으로 구현돼 보다 조화로운 단맛과 풍부한 바디감을 선사한다.

콜드브루 음료는 아이스 외 라떼로도 즐길 수 있다. 콜드브루 라떼는 우유에 콜드브루 추출 원액을 넣어 더 부드럽고 담백, 깔끔한 매력으로 일반 라떼와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콜드브루 음료는 추출 공법상 오랜 시간의 정성이 필요하기에 매일 한정수량만 신선하게 제공되며, 가격은 숏 사이즈 기준 콜드브루 아이스 4800원, 콜드브루 라떼 5300원이다.

커피빈 관계자는 “콜드브루의 맛은 원두의 종류와 분쇄도, 추출시간에 따라 결정되기에 커피빈의 스페셜리티 원두와 특별 노하우가 결합된 커피빈 만의 콜드브루는 최적의 조건을 맞춘 최상의 맛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여름 커피빈의 스페셜리티 콜드브루와 함께 일상 속 특별함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