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슈코리아, 여름철 필수템 강력 자외선 차단제 ‘라이트 핏 선젤’ 출시

김순덕 | 2017-05-19 16:43:09

헤어·바디 전문 브랜드 다슈코리아에서 '다슈 데일리 라이트 핏 선젤 (이하 다슈 라이트 핏 선젤)'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슈 라이트 핏 선젤’은 워터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라이트 핏 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제품 특성상 여름철에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끈적임을 없애고 과도한 백탁현상을 개선해 에센스를 바르는 듯 촉촉하고 산뜻한 사용감과 함께 자연스럽게 피부 톤업 효과도 함께 연출 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 ©

3차원 그물모양 형태의 제형이 워터 폴리머 매트릭스(water/polymer matrix)를 형성해 마치 물방울이 피부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듯 피부에 퍼지게 되어 촉촉함을 느끼게 되는 것으로, 바른 듯 안 바른 듯 가볍게 흡수되어 끈적이거나 기름지지 않는다는 설명이다.

또한, 미립자 중공성 파우더가 유기흡수제 특유의 끈적임을 잡아주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 후에도 피부가 가볍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다슈 라이트 핏 선젤’은 SPF50+/PA+++의 차단지수를 가진 제품으로 우수한 전 방위적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녔다. 유/무기 자외선 차단제가 최적의 조합으로 함유되어 있어 UVA/UVB 자외선을 모두 차단 할 수 있다. 한번 사용으로 12시간 이상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아울러 보습, 미백, 항산화효과 등이 있는 알로에베라잎, 병풀, 산자나무, 마치현, 블랙베리, 녹차등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진정과 함께 피부장벽을 강화시켜, 미세먼지, 중금속,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효과도 있다.

안티폴루션 효과는 소르비톨 유래 발효다당류 성분이 외부물질에 대해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second skin matrix를 형성한다.

다슈 관계자는 “일부러 찾아 써야하는 제품이 아닌, 저절로 사용하게 되는 선케어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 그래서 자외선 차단효과는 높되,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세수 후 로션을 바르듯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다슈 라이트 핏 선젤’을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워터젤 타입이라 촉촉하게 발리고 밀착력 있게 마무리 되어 땀이 많이 나는 한 여름 뿐 아니라, 4계절 내내 가볍게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다슈에서 판매되는 선 케어 제품은 촉촉한 워터 젤 타입의 ‘다슈 라이트 핏 선젤’과 보송한 압축 다공성 파우더 스틱 타입의 ‘다슈 비타플렉스 선스틱’ 2가지 종류로 본인이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해 사용 할 수 있다.

‘다슈 라이트 핏 선젤’과 함께 다슈의 다양한 제품들은 다슈코리아 공식몰인 헤어왁스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