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당역 유니타워 "GTX노선 파주운정신도시까지 연장 예정"

전소영 기자 | 2017-05-19 17:27:29

가-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 상가&오피스텔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야당역에 위치한 유니타워의 분양이 진행중이다. 경의선 야당역 2분거리, GTX노선 파주운정신도시까지 연장(예정), 야당역에서 홍대역까지 35분, 제2자유로를 통해 이동하면 서울25분 등 초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트리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규모로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3~10층은 투룸형 더블 복층구조의 오피스텔 96실로 구성되었으며, 풀옵션 가구를 제공한다. 고급 빌트인 풀 옵션 시스템으로 천정형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드럼세탁기, 전기쿡탑, 신발장, 싱크대 등 1~2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됐다.

야당역 바로 앞 유니타워는 높은 수익률과 저렴한 분양가로 확실한 투자가치가 있는 곳이며, 주변에 9개 아파트 단지와 1만2천여 배후세대, 경의선 야당역 하루평균 2만여 명 이용, 파주 디스플레이산업단지 등 풍부한 배후수요와 집객효과, 최고의 전용률(60%대)로 다양한 업종이 유치될 것으로 보고 있다.

상가MD구성은 1층~ 커피숍, 대형패스트푸드, 이동통신대리점, 음식점, 부동산, 김밥전문점, 남성헤어숍, 호프, 화장품, 복권방, 제과점, 동물병원, 각종 프랜차이즈 체인점 2층-헤어샵, 패스트푸드점, 네일아트, 디저트카페, 호프, 샤브샤브, 병.의원 등 주변 배후세대와 유동인구를 고려해 업종 유치가 다양한 점이 큰 매력이다.

또, 1실당 1주차공간 100%확보로 여유로운 주차환경도 가지고 있다. 주 출입구와 경비실에서 외부인 출입을 통제하고 CCTV와 화재 감지기 등의 보안 시스템도 계획되어 있다.

이 오피스텔은 우수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먼저 주변으로 운정신도시 야당역 상권을 비롯해 운정신도시 내에서 가장 편리한 트리플 상권의 중심지로 운정 이마트와 운정 홈플러스상권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운정신도시 기존 오피스텔 보다 ‘유니타워 오피스텔'은 높은 층높이의 더블복층형 공간으로 설계돼 넓은 개방감으로 쾌적한 공간이 연출되며, 전용부분은 생활공간으로, 복층부는 침실이나 사무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업무와 주거 기능을 분리해 투룸 효과를 볼 수 있고 2인 이상 거주 시에도 프라이버시를 확보할 수 있어서 인기가 높다. 그 전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우수한 특화설계 상품력을 높게 평가했다.

특히, 수납공간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오피스텔답게 내부 곳곳에 숨겨진 빌트인 수납공간은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야당역 ‘유니타워 상가&오피스텔'은 현재 홍보관 오픈을 시작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조기 분양마감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분양 홍보관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66-1 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