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이와이제이, 펀-헬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 론칭

이현석 | 2017-05-19 17:40:59

'바이와이제이'(대표 김영근)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꿈꾸는 '펀-헬시'(FUN-HEALTHY)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로라로라'(rolarola)는 3H(HAPPY, HEALTHY, HUMOROUS)를 브랜드의 핵심 가치로 하며, 세상에 '펀'(FUN)한 에너지를 전파하고, '펀'한 라이프를 추구하는 브랜드다.

▲ ©

▲펀-헬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
(사진 제공 - 로라로라)


17 SUMMER 시즌에는 'ALL ABOUT FUN'이 넘쳐나는 '로라로라'만의 세계인 '로라랜드'로의 초대라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로라랜드'는 티셔츠, 스커트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데일리 라이프 라인인 'ROLA LAND', 래쉬가드, 원피스 수영복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스윔 라이프 라인인 'ROLA POOL', 레깅스, 탱크탑 등의 아이템을 선보이는 피트니스·요가 라이프 라인인 'ROLA GYM'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또한, '레이디가가'가 즐겨 쓰는 'h0les' 선글라스부터 디자이너 브랜드인 '23.536.5' 및 '090factory'등과 콜라보레이션한 가방, 모자, 주얼리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

'로라로라' 17 SUMMER 캠페인과 아이템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