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L팝업스토어, 20일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팬사인회 열어

김태만 | 2017-05-19 18:03:09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가 지난 달부터 오는 5월 28일(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마련하고 있는 LoL 팝업스토어와 관련하여, 방문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 공개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오는 5월 20일(토)에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위치한 LoL 팝업스토어에서 마련되는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팬사인회다.


해당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신관 1층 정문 앞에서 진행되는 팬사인회에는 “CuVee” 이성진, “Crown” 이민호, “Ambition” 강찬용, “Ruler” 박재혁, “CoreJJ” 조용인 등 삼성 갤럭시 프로게임단 소속 LoL 프로선수 5명이 전원 참석하며, 간단한 팬 인사 등이 있을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에게 다양한 상품 및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LoL 팝업스토어에서는 팬들에게 특별 디자인된 사인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팬사인회 이외에도 LoL 팝업스토어 방문을 SNS를 통해 인증하면 ‘아케이드 코르키 스킨’을 받을 수 있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한정판 상품인 ‘대장군 아지르 피규어’와 신상품 ‘신사 나르 피규어’도 출시되어 LoL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대백화점 신촌점의 LoL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세계 최초로 인기 챔피언 ‘이즈리얼’ 넨도로이드 상품이 공개되어 연일 방문객들을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또 일일 100개 한정 판매되는 ‘미스터리 박스’ 및 LoL을 소재로 만들어진 ‘메크 vs 미니언(Mechs Vs Minions)’ 보드 게임을 비롯해 각종 피규어, 인형, 의류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LoL 팝업스토어는 5월 28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에서 백화점 휴무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방문 가능하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