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선의경계, '사쿠라대전' 콜라보 진행

김태만 | 2017-05-25 11:40:09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TCG형 RPG <나선의경계>의 '사쿠라대전’ 콜라보 및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쿠라대전'은 일본 게임 명가 ‘SEGA’(세가)의 간판 IP로 1996년 9월 콘솔 게임기 ‘세가 새턴’으로 발매되어 드라마틱 어드벤처라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나선의경계>는 이번 세가와의 협업을 통해 '사쿠라대전'의 캐릭터 '신구지 사쿠라', '칸자키 스미레', '마리아 타치바나' 등 총 9명의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30일(화)부터 게임에 적용될 예정이다.

 
또, <나선의경계>는 같은 날, 출시 이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친구 검색', '친구 지원' 기능 등 이용자 간 결속력을 강화시킬 기능이 대거 추가된다. 그 외에도 '몽환의 숲', '최고의 탑'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어 더욱 새로워진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인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선의경계>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다이아' 500개, 7만 '골드', 'SR 지정 뽑기권'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업데이트 및 콜라보 프로모션에 맞춰 풍성한 인게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