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 '프렌즈팝콘' 시즌2 맞아 전국민 퍼즐 매치 진행

김태만 | 2017-05-25 12:33:32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for kakao’가 시즌2를 맞아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프렌즈팝콘 for kakao’ 시즌2 '전국민 퍼즐 매치!’ 업데이트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에게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먼저, ’60초 랭킹전’을 도입해 카카오톡 친구는 물론 ‘프렌즈팝콘’ 이용자 모두와 주간 랭킹 경쟁을 펼칠 수 있으며, 친구간 주고 받을 수 있는 특별 아이템, 한정판 타임어택 스페셜 프렌즈 세트 등의 게임 콘텐츠가 준비되었다. '프렌즈팝콘'은 캐릭터를 합성해 새로운 프렌즈를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도 처음으로 선보이며, 보유 중인 프렌즈셋트 확인 화면도 업데이트해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마련되었다. 오늘부터 6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전국 최강자를 찾아라!’ 이벤트는 ’60초 랭킹전’의 전체 랭킹 1~3위에 랭크된 이용자 전원에게 매주 카카오프렌즈 인형 등 경품을 제공하고, 4주 간의 최고득점자 1명에게는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60초 랭킹전’ 레벨 달성, 출석 및 일일 미션 달성을 통해 인게임 보상과 추첨을 통한 현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60초 랭킹전’ 플레이 회수에 따라 특별 이모티콘도 증정한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