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2, 해상구조대 컨셉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 출시

이현석 | 2017-05-25 15:27:47

'K2'(대표 정영훈)는 여름 시즌을 맞아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상 구조대 컨셉을 가진 K2의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은 자외선을 차단해 피부를 보호해줄 뿐 아니라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수상 스포츠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물놀이 시 빠르게 수분을 흡수·건조시키는 소재를 사용해 체온을 유지해주며, 집업 스타일에서 반팔, 크롭탑, 재킷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인다.

▲ ©

▲K2, NEW 레스큐 래쉬가드 컬렉션, 
(좌로부터) K2 레스큐360 래쉬가드 남성용 라임, 여성용 핑크,
레스큐 집업 래쉬가드 여성용 네이비, 핑크 (이하 사진제공 - K2)


대표 제품인 '레스큐360 래쉬가드'는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추었고, 우수한 속건기능으로 여름철 장시간 물놀이에도 체온 저하 없이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몸에 피트되는 우수한 밀착감과 어깨와 허리 절개라인이 몸을 슬림하게 보이도록 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라임, 네이비 총 3가지, 여성용은 화이트, 핑크,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모두 5만9천 원이다.

▲ ©


다음으로 '레스큐 집업 래쉬가드'는 기존 래쉬가드 대비 30% 정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도 처지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옆구리에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 속건 기능을 강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남성용은 화이트, 코발트 색상으로, 여성용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라이트 핑크, 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 5만9천 원, 7만9천 원이다.

▲ ©

 

이외에도 입고 벗기 편한 '레스큐 래쉬가드 재킷', 수상 레저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입기 좋은 반팔형 '레스큐 숏 래쉬가드', 역동성과 활동성을 살린 '레스큐 크롭탑 래쉬가드' 등 다양한 스타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K2 마케팅팀 김형신 팀장은 “최근 몇 년간 래쉬가드가 인기를 얻으면서 소비자의 개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가 출시되고 있다”며, “트렌디한 디자인 뿐 아니라 활동성이 좋은 소재와 흡습속건 등 기본 기능을 잘 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