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뷰] 스마일게이트 ‘마블엔드타임아레나’

서삼광 | 2017-06-14 16:08:39

스마일게이트가 오는 21일 신작 온라인 MOBA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를 출시한다.

▲ ©

이 게임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IP(지식재산권)인 마블엔터테인먼트과 협력, 마블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다양한 영웅들과 맵이 구현된 5대5 MOBA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로켓 라쿤, 고스트 라이더 등 다양한 마블 캐릭터들의 실제 스킬을 그대로 구현하였으며, 캐릭터들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ISO-8 결정체, 맵의 거점을 점령하거나 파괴하여 승리를 쟁취하는 등 마블 아레나만의 다이나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현됐다.

◆ 세계관

▲ ©

 

두 개의 차원(timeline)이 충돌하면서, 우주의 운명이 위험해 처해있다!

S.H.I.E.L.D.국장 닉 퓨리의 지휘 하에, 힘을 합쳐 싸워야 할 영웅과 악당들은 스파이더맨, 베놈, 토르, 로키, 데어데블, 스타로드 등 본인 자신들과 동일한 모습을 한 적과 싸워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다.

주요 지역을 점령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는 여기저기 생겨난 차원문으로 인해 여러 곳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고 있다. 애석하게도 오직 전투에 승리한 자들만이 자신과 자신이 속한 세계를 지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이런 혼란스러운 상황이 왜 갑자기 발생한 것일까? 단순히 우연히 발생한 사건일까, 아니면 혹시 누군가 의도적으로 사건을 일으켜 S.H.I.E.L.D.를 끌어들인 것은 아닐까? 미스터리한 사건의 배경은 베일에 가려진채 각자의 지구를 구하기 위한 사투가 이어진다.

지금도 계속해서 시공간 차원 문들이 열리고 있다.

그리고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세상 혹은 있었을지도 모르는 세상으로 그들을 이끌 것이다.

지구상 가장 위대한 영웅과 가장 위험한 악당들은 이제 함께 힘을 맞서 싸워 나가야 한다.

멀리 있는 행성들, 선사시대 모두가 전쟁터로 변하였다. 실패한 자에게는 오직 멸망만 주어질 것이다!

◆ 주요 특징

1. 쉬운 성장과 전략적 플레이
- 전투 중에도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캐릭터 별 아이템 추천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쿨타임으로 활용한 스킬 콤보가 가능하여 유저의 컨트롤 능력과 전략에 따라 승리를 이끌 수 있습니다.
- 맵 내 다양한 오브젝트를 점령하여 상대 진영을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어 전략적 플레이가 필요합니다.

2. 친숙한 배경과 다양한 맵
- 마블 유니버스의 세계 속에 있던 친숙한 다양한 맵과 오브젝트, 유명 캐릭터들의 스킬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실제 마블 유니버스의 Power Grid 시스템을 반영한 ISO-8 결정체 시스템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3. 마블의 개성을 극대화한 그래픽
- 마블 캐릭터의 개성을 극대화 하기 위한 3D 카툰 랜더링 스타일의 그래픽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타뉴스 서삼광 기자 (seosk.beta@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