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부 저격" 울산 송정 명품 브랜드 '지웰푸르지오' 분양

한승수 | 2017-06-16 14:55:58

민간 마지막 명품 브랜드 전용 84 단일형 분양

합리적 분양가 무장에 우수한 교육과 줌마 특화설계

[베타뉴스=한승수 기자]울산 송정지구의 유일한 명품 브랜드인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가 합리적인 분양가를 내세워 울산 분양시장에 선보인다.

신영(회장 정춘보)의 계열사인 신영남부개발은 16일 울산시 북구 송정지구 B6블록에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의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착수했다.

송정지구 마지막 민간 분양인 이 단지는 지하 1층 ~ 지상 최고 25층, 5개동, 420가구 규모로 타입별로는 △84㎡A 310가구 △84㎡B 110가구 등이다.

▲ ©

울산 송정 '지웰푸르지오'는 단지 앞뒤가 수변공원에 삼면이 녹지로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탁월한 교육환경에 송정 유일의 브랜드 프리미엄을 지닌다[신영 제공. 베타뉴스 DB]

울산 송정지구는 공공택지로 합리적인 분양가와 풍부한 배후 수요, 사통팔달 교통이 돋보인다.

특히 ‘송정 지웰 푸르지오’는 인근 쾌적한 주거환경에 초·중·고교가 한걸음으로 교육환경이 양호하고 평면 설계에서 주부의 마음을 사로잡는 주방과 거실 분리로 특화하는 등 유니트 차별화가 돋보인다.

@고소득 일자리 배후 수요 탄탄

고소득 일자리 배후수요는 송정지구의 집값 안정이나 상승을 기대하는 핵심요소다. 인근에는 현대자동차 울산공장을 비롯한 효문산업단지와 북구모듈화일반산업단지 ∙ 울산미포국가산업단지 ∙ 북구매곡일반산업단지 등 다양한 산업단지가 인근에 위치해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7번 국도인 산업로와 북부순환도로가 가까워 경주 ∙ 부산 등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울산공항이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부산~울산~경주~포항을 잇는 동해남부선 송정역도 2018년 개통 예정에 있으며, 울산 북구와 남구를 연결하는 도로(농소~옥동)도 2018년 완공 될 예정이다. 

▲ ©

넓고 큰 개방감을 자랑하는 전용 84의 거실과 줌마저격 주방 특화설계를 적용한 울산 송정 지웰푸르지오[신영자료, 베타경제 DB]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는 울산 도심권이 가까워 기존 도심의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시티병원 ∙ 농수산물 유통센터 ∙ 롯데마트 ∙ 메가마트 ∙ 북구청 등 편의시설이 가깝고 송정지구 내 중심상업지구도 들어설 예정에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초 ∙ 중 ∙ 고교 부지가 계획돼 있으며,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쾌적한 주거환경에 특화 설계 '줌마 저격'

쾌적한 주거환경은 지웰푸르지오의 강점의 하나다. 아파트 3면이 모두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4,600㎡ 규모의 중정형광장이 조성된다. 또한 최대 동간거리가 약 90m에 이르는 등 쾌적한 단지 환경을 자랑한다.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의 주방은 주부들을 위한 특화설계를 통해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 시켰다. 일반적인 작은 창이 아닌 통창을 적용해 조망이 우수하며 주방과 식사 공간을 분리시켜 정리되지 않은 주방이 거실에서 보이지 않도록 배려했다. 또한 일부세대는 3면 발코니를 확장한 4베이 평면을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뿐 아니라 개방감도 극대화 시켰다.

김일권 신영 상무는 “대형건설사의 브랜드 아파트가 흔치 않은 송정지구에 들어서는 첫 브랜드 아파트라 울산 주민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며 “입지뿐만 아니라 특화된 설계까지 적용돼 송정지구 내에서 가장 돋보이는 아파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 송정 지웰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번영로 144(현대해상 사거리)에 위치한다. 입주는 2019년 9월 예정이다.

▲ ©

울산 송정 지웰푸르지오의 위치도[신영 제공, 베타경제 DB]

 

베타뉴스 한승수 기자 (han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