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관신도시 주상복합타운 ‘더조은몰’ 기공식 성료, 분양 시작

전소영 | 2017-07-03 15:10:58

부산 정관신도시 중심 사거리에 들어서는 주상복합타운 ‘더조은몰’이 지난 24일 성황리에 기공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했다.

이날 기공식에는 2천 명이 넘는 인파가 몰려 ‘더조은몰’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문화•공연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투자자와 실수요자는 물론 인근의 정관 주민들과 함께 즐기는 행사로 완성되었다.

특히 더조은몰 측은 후원받은 약 700포대(14000kg 가량)의 '사랑의 쌀화환'을 기장 관내 복지단체에 기부하며 정관 지역사회와 기쁨을 나누기도 했다. 또 기공식 당일 분양홍보관과 모델하우스를 연달아 오픈하며 열기를 이어갔다.

관계자는 더조은몰에 집중되는 관심에 대해 “아파트 전매규제 및 청약자격 강화에 1%대 초저금리 여파가 맞물리며 매월 실질적인 수입을 누릴 수 있는 상가, 오피스텔 등에 투자 관심이 모인 결과”라고 말했다.

상업시설, 오피스텔 결합된 초대형 복합시설

㈜코람코자산신탁이 자금을 관리하고, ㈜국원토건이 책임 시공하며 ㈜조은개발이 분양 대행을 맡은 ‘더조은몰’은 지하 7층에서 지상 15층, 약 5만여㎡ 규모로 조성되는 초대형 주상복합타운이다.

상업시설 469실, 오피스텔 246로 구성되며, 하층부 상업시설은 다방향 출입구와 1층 로비형 내부설계, 심플한 동선 설계 및 이벤트홀, 410여대 주차 공간 조성 등으로 상가 집객력과 고객 체류시간 증대를 꾀했다.

상층부의 오피스텔은 총 6개의 타입으로 전 세대 복층공간으로 설계됐다.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등을 무상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과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 층별 방범현관 등 첨단 보안 시스템 등을 통해 아파트 못지않은 주거 특권을 선사하고, 건물 10층 외부에는 휴게 정원을, 건물 내부에는 자연 채광과 통풍효과를 누릴 수 있는 중정설계를 적용해 에코 프리미엄도 갖출 예정이다.

편리한 생활, 교통 인프라

‘더조은몰’은 12월 오픈 예정된 CGV 멀티플렉스와 내년 6월 준공 예정인 스파&워터파크, 홈플러스 정관점, 근린공원 등 다양한 생활시설을 도보 5분 이내에 영위할 수 있다. 또한 부산울산간고속도로 및 장안IC, 곰내터널 등 광역 교통망을 통해 서면, 해운대 생활권은 물론 경남 각지로 빠르게 연결되며, 기본계획이 확정된 부산도시철도 정관선이 완공되면 교통 편의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풍부한 배후수요로 미래가치 확보

정관신도시 중심 사거리에 위치하는 만큼 안정적인 배후수요도 확보하고 있다. 정관 8만여 거주인구 및 정관, 일광 등 인근 6개 산단, 폴리텍대학교, 신세계 첼시아울렛 등에서 창출되는 폭넓은 배후수요는 향후 안정적인 수익 확보로 이어지며 ‘더조은몰’의 미래가치를 더욱 긍정적으로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평균연령 32.9세의 구매력 높은 수요층이 상주하는데다 정관 내 2.8%에 한정된 상업용지 비율(「2008. 07. 택지개발계획변경승인(국토해양부고시 제2008-301호)」기준 상업용지 비율)로 높은 상가 희소가치도 갖추고 있다.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 ‘더조은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더조은몰’ 홈페이지 및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74 조은시티 4층에 있는 분양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