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포 2차 ‘봄여름가을겨울’ 그랜드 오픈

전소영 | 2017-07-12 11:27:49

부산ㆍ경남 일대 중소형 아파트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봄여름가을겨울’ 구포 2차가 그랜드 오픈한다.

구포 1차와 서면 1, 2, 3차, 토성동, 보수동 등에서 연이어 완판을 기록한 ‘봄여름가을겨울’ 구포 2차는 부산광역시 북구 구포동 1060-188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상 2층, 지상 18층 총 255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0㎡, 55㎡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되는 봄여름가을겨울 구포 2차 아파트의 시행사는 수영주택건설㈜, 시공사는 수근종합건설㈜로, 교통 및 주변 편의, 개발 호재를 장점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지하철 구포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초역세권에 속하며, 덕천역과 구포역, 구명역이 있는 트리플역세권에 속할 뿐만 아니라, KTX 구포역, 화명대교, 구포대교를 통해 부산내외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쾌속 교통망이 구축되어 있다.

삶의 질을 높여주는 주변 편의 및 환경 또한 우수하다. 낙동강과 화명생태공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365일 여유로운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서부산 쇼핑의 중심인 구포시장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을 뿐만 아니라 쇼핑과 문화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뉴코아아울렛이 인접해 있다.

이 밖에도 구포초등학교와 구남초등학교, 가람중학교, 백양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어 우수한 교육 환경도 자랑한다.

개발호재 역시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부분이다. 봄여름가을겨울 구포 2차는 에코델타시티 조성과 김해신공항 건설 등 서부산권 개발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요트계류장, 수상호텔 등 강변창조도시 조성사업 및 구포역-덕천역 지하연결 등 구포역 일원 활성화 사업의 최대 수혜지로 꼽히고 있다.

봄여름가울겨울 관계자는 “구포 1차 성공에 이은 구포2차 사업으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다양한 개발호재와 교통, 교육, 환경 등 장점을 갖춘 봄여름가을겨울 구포 2차에서 더 높은 품질과 품격의 삶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포2차 봄여름가을겨울은 7월 14일 부산도시철도 2호선 덕천역 12번 출구 국민은행건물 5층(부산광역시 북구 덕천 2동 399-4 5층)에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