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디오퀘스트, ‘드래곤플라이 레드/블랙’ 펌웨어 업데이트 진행하기

신근호 기자 | 2017-07-13 17:56:13

오디오퀘스트(Audioquest)의 USB DAC 겸 헤드폰 앰프 ‘드래곤플라이(DragonFly) 레드 및 블랙이 새로운 1.06 펌웨어를 공개했다.

▲ ©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플라이 레드와 블랙은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고해상도 음원을 재생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4.1 이상의 기기에서 USB 오디오 출력을 새롭게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최적화 기능을 포함한다.

▲ ©

해당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오디오퀘스트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한다. 여기서 ‘DragonFLy DAC’를 선택한 후 상단의 ‘업데이트(Updates)’ 선택하자. 이후 맥(Mac)OS나 윈도우는 7부터 10까지 자신의 PC 운영체제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 소프트웨어(Download Software)’ 눌러 프로그램을 내려받자.

▲ ©

내려받은 파일을 PC에서 설치하면 ‘디바이스 매니저’라는 프로그램이 깔린다. 여기서는 미리 드래곤플라이를 PC에 연결해줘야 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바로 드래곤플라이 레드/블랙의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다. ‘Check for Updates’를 누르면 현재 드래곤플라이의 버전을 확인할 수 있으며 ‘Update Now’를 누르면 자동으로 펌웨어 업데이트를 마칠 수 있다.

▲ ©

▲ 업데이트가 끝나면 드래곤플라이의 버전이 1.06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ICT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