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소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오픈 기념 '다이소 큐브' SNS 이벤트 진행

김순덕 | 2017-07-17 11:42:02

생활용품숍 다이소아성산업이 다이소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오픈을 기념해 24일까지 ‘#다이소큐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소큐브’ 이벤트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 매장 입구에 있는 ‘다이소 큐브’를 찾아 찍은 후 인증샷을 남기는 이벤트로, 다이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거나 이벤트를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다이소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은 송도의 대규모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TRIPLE STREET)’ 지하 1층에 입점한 면적 1,750㎡(530평) 규모 매장으로, 인천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오픈 첫날 약 4000명이 방문하고 매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이 SNS를 통해 방문 인증샷을 공유하는 등 큰 관심을 모았다.

다이소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점은 ▲리빙 ▲디자인 ▲문구 ▲주방 및 욕실 ▲미용 및 패션 등 총 3만여종의 상품을 갖추었으며 트렌드에 맞춰 DIY 코너와 원예상품을 특화했다.

또한 대형 매장인 만큼 고객들이 쉽게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마련하고 동선 및 고객의 시선을 고려해 품목 별 POP와 매대 위치를 구성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도 동선의 최적화를 위해 교환, 환불 계산대를 별도로 마련하고 디지털 사이니지를 적용해 SNS 핫이슈 상품을 소개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인테리어를 도입했다.

‘유럽의 걷고 싶은 거리’라는 트리플스트리트의 컨셉에 맞춰, 유럽의 상점가 거리를 다니는 듯한 효과를 주는 다양한 방식으로 매대를 구성하였다. 또한 매장 전면 쇼핑몰 광장에는 거대한 다이소의 상징인 큐브 조형물을 설치하여 대규모 복합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이소 매장 오픈으로 지난 5월 오픈했던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는 패션, 식품 및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전체적인 라인업을 완성하게 되었다.

다이소 홍보실 관계자는 “다이소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매장 오픈 소식에 많은 소비자분들이 직접 찾아주시고 SNS를 통해서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등 큰 관심을 보이고 있어 감사하다”며, “특히 송도트리플스트리트 D동은 리빙용품점이 다수 입점해있어 다이소의 집객효과를 통해 주변상점들과의 상생으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이소큐브’ 이벤트 당첨자는 28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1만점 및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