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책신사고 '쎈닷컴', 여름방학 맞아 특별 이벤트 진행

김세헌 | 2017-07-17 16:07:16

[김세헌기자] 좋은책신사고의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이 여름방학을 맞아 다음 달 9일까지 4주 동안 출석체크 및 구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새 교육과정이 적용되는 내년에 고등학교 진학하는 예비 고등학생들을 위한 고등 수학 강좌를 공개했다.

17일 좋은책신사고에 따르면 이번 강좌는 기본부터 심화 개념까지 학습가능한 베스트셀러 '쎈수학', '개념쎈'과 보다 쉬운 단계 '라이트쎈', '개념쎈라이트'로 구성돼 학습 목표와 수준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다음 달 13일까지 내년 고등수학(상) 전범위 또는 고1 프리미엄클래스 강좌를 구매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신사고 도서쿠폰을 최대 4매 증정하고, 이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여름방학 동안 체계적인 복습과 예습을 원하는 학생들에겐 프리미엄클래스가 마련됐다. 프리미엄클래스는 쎈닷컴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개인 학습 목표에 따라 수강 기간, 학년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오는 23일까지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예비고1 강좌 정보와 여름방학 이벤트 참여는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쎈닷컴 이경륜 본부장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학생들이 수학 공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수강료 할인 및 출석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

/ 좋은책신사고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