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룽투코리아, '검과마법' 1주년 기념 파티 열어

김태만 | 2017-07-17 18:34:28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의 정식 서비스 1주년 기념 파티인 'THE GOLDEN CLASS'를 지난 15일(토),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THE GOLDEN CLASS'는 <검과마법>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의미로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서, 사전에 공식 카페를 통해 길드, 개인 단위로 신청한 <검과마법> 이용자 약 100여명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뤄졌다.

 
먼저, 이번 행사는 환영사를 시작으로 <검과마법> 인포그래픽 발표, 케이크 커팅식, 축하공연 등 1주년을 기념한 행사를 진행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어, 검과마법 관련 퀴즈 대회, 빙고 게임 등 다채로운 레크레이션 활동으로 재미를 선사했다.
 

또, <검과마법>에 바라는 점은 현장에서 직접 건의사항을 접수하고 별도 답변은 추후 공개하기로 하였으며, 그 외에도 베스트 포토 선발,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돈 순금패와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룽투코리아는 'THE GOLDEN CLASS' 파티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2만개 '다이아', 500개 '원소의 깃털', 50만 '골드' 등의 내용을 담고 있는 쿠폰 외 다양한 경품을 지급했다. 특히, 행사 종료 후에는 이용자들의 소통 및 길드간 모임 활성화를 위해 길드 별 회식비를 지원하고, 전 참여자를 대상으로 굿즈세트(마우스 패드, 구글 기프트카드, 우산, 스포츠 타월 등)를 증정했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 본부장은 “이번 1주년 파티 참석자들과 지난 1년간 <검과마법>을 플레이 해준 이용자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 때 수집된 '바라는 점' 의견을 최대한 수렴하고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상의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베타뉴스 김태만 기자 (ktman21c@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