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남 김해시 '김해 율하 시티프라디움' 분양

전소영 | 2017-07-20 09:50:09

부동산 시장을 안정시키기 위한 새 정부의 부동산 대책이 발표되면서 개발 호재가 있는 지역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김해 신공항과 고속철도 및 고속도로 확충 등의 개발 호재로 인해 기대감을 모으는 김해지역의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 가운데, 우수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시티프라디움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그도 그럴것이 김해지역의 개발호재와 새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부동산 상승세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면서 시티프라디움만이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시티프라디움은 부산, 창원으로 이어지는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쇼핑, 여가 생활이 가능한 김해관광유통단지에 인접해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자녀들을 위한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추어져 있어 완벽한 주거생활을 위한 3박자를 모두 충족시킨다.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7개동이 들어서는 시티프라디움은 김해 율하 신도시 최초로 단지 내 수영장이 들어서는 등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자랑하며, 입주민들의 취향을 고려한 인테리어 선택제와 첨단 시스템과 보안 시스템의 조화로 만족스러운 주거환경을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김해 율하 시티프라디움은 선착순으로 동, 호수 지정 계약으로 분양이 진행되고 있드. 

분양 관계자는 “긍정적인 개발호재로 인해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인 시티프라디움에 대한 문의와 계약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김해 율하 시티프라디움의 견본주택 및 분양 사무소는 경남 김해시 장유동 97-1번지에 위치해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