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온·오프라인 수강 가능한 패키지로 단기합격 지원

김순덕 | 2017-07-20 10:42:48

종로 공무원경찰학원(대표 노경훈)이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수강 가능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며 경쟁도 심화되고 있다. 이제 수험생활 1년 이내의 단기합격은 물론, 2~3년 동안 준비한 수험생들도 합격을 달성하지 못해 시험을 포기하는 일도 적지 않게 일어나고 있다.

공무원시험 경쟁률과 함께 수험생활에 드는 비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수험료를 줄이기 위해 수험생들은 학원 대신 인강을 선택해 책상에서 학구열을 불태우고 있다.

이에 9급·7급·경찰 공무원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 학원 실강을 들을 수 있는 ‘올인원패스’ 패키지를 통해 공무원시험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 ©

(사진제공=종로 공무원경찰학원)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관계자는 “올인원패스는 9급·7급·경찰·소방 등 전직렬이 수강할 수 있으며, 8개월의 온라인 인강으로 예습 후, 4개월의 오프라인 실강을 들을 수 있어 단기합격을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가격도 합리적으로 책정해 상담을 문의하는 수험생들이 점차 늘고있다”고 전했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서울 중심에 위치한 25년의 경찰·공무원학원으로,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해 기숙학원, 온라인 인강, 관리형 학습실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