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고다 '내일캠퍼스', 코리안 빌리 '유튜버 도전하기' 강연

김세헌 | 2017-07-21 10:18:11

[김세헌기자]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는 오는 27일 파고다 강남학원에서 ‘누구나 할 수 있는 유튜버 도전하기’ 강연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연은 페이스북 페이지 누적 조회수 1300만뷰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코리안 빌리가 맡는다.

본명인 공성재보다 코리안 빌리라는 별칭으로 더욱 유명한 공 강사는 한국인들은 거의 구별하기 어려운 리버풀, 스코틀랜드 등 30여 개의 영국 사투리를 현지인처럼 구사하는 영상으로 약 5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다.

이번 강연은 ▲평범한 대학생에서 영어 유튜버로 ▲유튜버는 어떻게 돈을 버나 ▲유튜브 제대로 이해하기 ▲유튜버는 어떻게 동영상을 제작하나 ▲유튜브 플랫폼에 알맞은 콘텐츠 제작 ▲새로운 플랫폼에 내 콘텐츠를 최적화하기 등 동영상 제작 꿀팁과 유튜브를 통한 수익 창출법 등 유튜버가 되기 위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파고다 내일캠퍼스 관계자는 “1인 미디어 시대라고 할 만큼 자신만의 개성 있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인터넷 사이트에 올리는 사람들이 늘고, 콘텐츠 전문 채널 또한 다양해지면서 유튜버 등 미디어 콘텐츠 창작자라는 직업에 대한 관심이 커져 이번 강연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파고다교육그룹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