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방사관학원, 베테랑 교수와 합격생이 함께하는 설명회 진행

김순덕 | 2017-07-21 10:28:11

소방사관학원이 오는 31일 ‘8월반 개강’에 앞서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9급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시험 전문 소방사관학원은 25일(화) 대방캠퍼스를 시작으로 26일(수) 수원, 27일(목) 부산, 28일(금) 신설동에서 ‘베테랑 교수진과 최종 합격생이 함께하는 합격전략 설명회’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이를통해 올 하반기와 내년 상반기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전략을 제시한다는 것.

▲ ©

(사진제공/소방사관학원)

이번에 진행하는 소방공무원 학원 합격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는 ▷학원상품권(1만원권) ▷ 수험가이드북 ▷실전모의고사 ▷기초영어 교재 ▷수험전략가의 1대1 맞춤상담 ▷최신 합격수기집 ▷합격데이터 분석표 ▷다과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합격설명회 당일 연회원 등록 소방직공무원 수험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학원상품권과,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체력학원 특별할인권, 인터넷강의 무료 이용권, 사물함 무료이용권, 단과 할인권, 독서실 할인권, 수험 전략가와의 1대1 정기 상담권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소방사관학원 관계자는 “2018년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 또는 재수생을 위해 시험 전반에 대한 사항과 합격생들의 합격노하우를 가까운 자리에서 들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설명회 참석을 통해 소방관시험에 대한 궁금증은 물론 합격비법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전과목 교재 포함 88% 할인 받을 수 있는 소방공무원 인강 ‘패스119 3.0 플러스’을 출시했으며, 최종합격 및 합격수기를 작성한 수험생에게 수강료를 환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베타뉴스 김순덕 기자 (duc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