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 분양

전소영 | 2017-07-21 10:53:23

오피스텔에서 안정적인 고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풍부한 임대수요가 필수적이다.

수많은 인파를 형성하는 곳은 지하철이 가까운 활발한 상권이 주변에 위치하거나 다수의 업종이 몰려 있는 산업단지 등이 자리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여기에 우수한 광역교통망까지 갖춘다면 타 지역의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어 ‘금상첨화’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킨 단지는 높은 희소가치와 함께 공실 위험을 최소화해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 마련이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유동인구의 급증이 예상되는 지역은 꾸준한 수요를 불러일으키며 높은 평가를 받는다”며 “특히 대규모 산단과 함께 교통개발호재, 다산신도시를 품은 경기도 파주가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조명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풍성한 임대수요를 갖춘 오피스텔에 대해 투자자들의 시선이 쏠리는 가운데 파주 대형 산단과 함께 역세권 상권 수혜를 누리는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이 7월 중 분양에 나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6-2번지에 위치하며 지하4층~지상14층 규모로 전용 20~29㎡ 총 252실로 구성된다. 이곳은 파주 LCD산단에 위치한 LG디스플레이 공장을 비롯해 파주출판단지, 문발산업단지가 가깝고 경의선 야당역이 반경 200M에 위치해 임대수요가 풍성할 것으로 예측된다.

온누리 종합건설이 시공하고 엘에스시티 건설이 시행하는 스마트 오피스텔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은 경의선 야당역이 반경 200M에 위치한 ‘초역세권’으로 도보 2분이면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다. 또 광역급행버스 BRT가 지나는 노선을 끼고 있는데다 제2자유로 이용도 편리해 타 도시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여기에 각종 교통개발 호재도 예고돼 있다. 먼저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인 GTX(수도권광역 급행철도)와 함께 지하철 3호선 연장사업이 있다. 이러한 교통개발은 향후 서울접근성을 높이면서 더욱 폭넓은 수요층을 끌어들일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강남 등 서울 주요 도시의 이동시간이 2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풍성한 생활 인프라도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일단 야당역 신흥상업지구를 비롯해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쇼핑시설들이 주목된다. 여기에 운정 호수공원, 운정 건강공원이 인접해 건강과 여가를 만끽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도 조성됐다.

특화된 설계도 눈에 띈다. 단지는 빌트인 풀 옵션 시스템을 통해 고급화된 주방가구를 선사했고,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연출했다. 또 초고속정보통신, 디지털 도어록, 시스템 에어컨 등의 최첨단시스템으로 더욱 그 가치를 높였다.

소형의 원룸구성으로 관리비와 유지비 부담을 최소화한 경제적 설계도 돋보인다. 이와 함께 테라스 및 1.5룸 타입(일부 호실)의 공간설계와 옥상정원으로 희소성을 더했고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주거만족도를 끌어올렸다.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한 인테리어 역시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마감재는 국내 유명 가구 브랜드 한샘과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아메리칸 스텐다드로 꾸며진다.

‘운정신도시 야당역 센트럴파크리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60번지에 위치한다.

▲ ©

베타뉴스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전국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