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댓폰, 아이폰8·갤럭시노트8 출시일 9월 가격 할인 사전예약 할인 진행

박은선 기자 | 2017-07-21 15:34:09

103만 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출시예정일이 임박한 갤럭시노트8,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등 출시 예정 중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최근 갤럭시노트8, 아이폰8 등 세계가 주목하는 고스펙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가 한 달 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및 증강현실 등 첨단기술 탑재가 예상되는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

올댓폰 관계자는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는 출시를 앞둔 고급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올댓폰에서 정식 사전예약 접수 시 가격할인과 더불어 사은품을 추가 지급한다”며 “ 지급되는 사은품으로 태블릿PC 레전드 GT, 돌체구스토, LG 포켓포토3,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해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30여종 이상이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8월 말 공개 예정을 앞두고 있는 갤럭시노트8 색상은 블루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티타늄, 블랙오닉스 등 4가지로 출시될 가능성이 높고 다른 색상도 추가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색상은 블랙, 골드, 로즈골드, 실버 4가지 색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으며 아이폰7처럼 매트블랙과 제트블랙 색상도 나올 가능성이 있다.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은 공구 안내대로 출시 안내가 있을 예정이라고 올댓폰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공짜폰 종류로는 루나s, LG v20, 아이폰6s, LG g6, 아이폰se, 갤럭시s7, 갤럭시s8 플러스 등이다.

아울러 갤럭시 탭 A with s pen 모델 9만원, 갤럭시 탭 E 8.0 2만원, 갤럭시 j3 2016, 갤럭시 j7 2016, 넥서스 6p, LG v10, 화웨이 p9 등도 함께 파격 할인이 진행 중인 기종이다. 자세한 사항은 올댓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