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발 수분 보호 기능 강화한 헤어 드라이기,테팔 프리미엄 케어 프로

박은선 기자 | 2017-07-22 18:28:35

테팔이 모발 수분 보호 기능을 강화한 헤어 드라이기 신제품 '테팔 프리미엄 케어 프로'를 내놨다.

22일 테팔에 따르면, 이 제품은 자주 드라이기를 사용하지만,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는 동시에 빠른 건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테팔은 머릿결 손상 정도를 줄일 수 있는 모발 건조의 적절한 온도와 풍속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적의 열과 바람 세기가 자동으로 세팅되는 ‘리스펙트’ 기능을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웠다.

▲ ©

테팔 헤어드라이기 '프리미엄 케어 프로'

테팔 프리미엄 케어 프로는 개인의 모발 상태에 따라 3단계의 온도와 2단계의 풍속으로 선택할 수 있다. ‘리스펙트’ 기능을 선택할 경우, 자동으로 65℃ 온도와 15m/s의 풍속으로 바람이 출력돼 모발이 과도하게 건조되는 것을 막고, 건강한 머릿결 유지에 필요한 모발 수분을 지킬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헤어케어나 트리트먼트의 주요 성분 중 하나로 활용되는 캐시미어 케라틴 입자와, 피부나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영양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을 합성한 특수 세라믹 코팅에서 원적외선이 방출되어, 대량의 음이온을 생성한다.이를통해 정전기를 제거하고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준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2,000W의 바람으로 빠른 모발 건조가 가능해, 단 시간 내 효율적으로 모발을 말릴 수 있도록 돕는다. 제품 가격은 65,000원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