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카루스' 3.0 업데이트, 진화 각성 시스템 추가

서삼광 | 2017-07-26 13:40:34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에 대규모 업데이트 ‘3.0 Awaken’를 적용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상향되고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하는 진화 각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70레벨 달성 시 진화 각성 능력을 배울 수 있으며, 진화 각성 게이지를 채우면 기존 클래스 스킬뿐만 아니라 진화 각성 전용 콤보 스킬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어 일시적으로 변신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콤보 스킬은 스킬북 아이템을 통해 5레벨까지 레벨업이 가능하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더욱 강력한 스킬을 선보인다.

다음으로 각종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야투만의 비밀 제단’을 공개했다. ‘야투만의 비밀 제단’은 최고 레벨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는 높은 난이도의 던전으로, 요일마다 다양한 난이도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가장 어려운 던전이 등장해 더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여기에 강한 생명력을 지닌 신규 펠로우 ‘마수 발트로웨’가 추가됐으며, 이 외에도 게임을 더욱 편리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UI, 그래픽 등 대대적인 시스템 개선이 이뤄졌다.

▲ ©

베타뉴스 서삼광 기자 (seosk.beta@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게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