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쉬즈미스, '이현이 원피스' 조기 완판 기록…여름철 린넨 원피스 인기

이현석 | 2017-07-26 20:44:57

인동FN(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여성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플라운스 헴 린넨 원피스'(일명 '이현이 원피스')가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이후, '옐로' 컬러의 경우 출시 2주 만에 전량 완판됐으며, 물량 소진율이 90%를 상회하는 등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그린 컬러 또한 곧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 ©

▲쉬즈미스-이현이, '플라운스 헴 린넨 원피스'
(이하 사진제공 - 쉬즈미스)


한편, '린넨' 원피스는 출시 전부터 브랜드 뮤즈로 활약 중인 모델 '이현이'의 SNS를 통해 노출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알려진 이후 SNS 상에서 '#이현이 원피스', '#배틀트립 원피스' 등의 키워드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으며, 특히 여름 여행을 위한 '썸머룩 패션'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페미닌한 실루엣으로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쉬즈미스 '플라운스 헴 린넨 원피스'는 청량감이 우수한 '린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활동성으로 여름 휴가철은 물론 데일리 패션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


쉬즈미스 마케팅 담당자는 “때이른 무더위가 찾아오면서 후덥지근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얇고 가벼우며, 통기성이 좋은 린넨 소재 제품의 판매량이 늘었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쉬즈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타뉴스 이현석 기자 (pdfma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