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마블 캐릭터 포토 이벤트로 관람객 '시선집중'

글쓴이 : 서삼광 기자 seosk.beta@gmail.com

등록시간 : 2017-08-04 16:32:23



게이밍기어 제닉스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4일 열린 ‘2017 코믹콘 서울’ 행사에 부스를 마련했다. 게이머와 만화 마니아가 모이는 행사인 만큼, 자사의 게이밍기어로 현장 관람객과 만나기 위해서다.

 

제닉스는 이날 행사장에 게이밍용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 게이밍 체어, 헤드셋 등 자사의 제품 전반을 전시판매한다. 모든 제품은 인터넷 최저가에서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세계적인 만화 축제인 만큼 마블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 ©

 

게이밍 마우스 제품은 약 3,000원에서 8,000원 가량 할인된 1만원에서 2만 5,000원에 현장 판매 중이며, 키보드와 멤브레인 키보드는 1만원에서 3만원까지 할인된 4만 5,000원대에 살 수 있다.

 

제닉스가 자랑하는 ‘AK레이싱 게이밍체어’ ‘바르셀로나 체어’도 체험할 수 있으며, 20% 할인된 가격으로 현장 판매된다.

 

제닉스는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관람객에게는 추가 경품의 행운을 증정한다. 경품은 뽑기로 결정되며, 결과에 따라 ‘아크레이싱 스툴’, ‘타이탄 마크 VII’ ‘테소로 아스칼론 스펙트럼 H7L’ ‘스톰엑스 타이탄 SE’ ‘스톰엑스 장패드’ 혹은 ‘레이싱 체어 매트’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 ©

▲스파이더맨도 구매 할 수 있는 착한가격에 안락함까지 갖춘 제닉스 게이밍체어

 

▲ ©

▲게이밍 마우스는 인터넷 최저가보다 20%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다

 

▲ ©

▲기계식 키보드 스톰엑스 시리즈도 저렴한 가격으로 관람객을 유혹한다

 

▲ ©

▲상품을 현장 구매한 이용자에게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