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종훈 사과에도…네티즌 조목조목 지적한 잘못들 보니

한정수 기자 | 2017-08-07 09:31:04

가-가+

개그맨 이종훈이 몰카 논란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이종훈은 5일 인스타그램에 “나 찍은 거 맞지?”라며 논란의 소지가 있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 자신의 얼굴은 절반을 채 차지하지도 않고 있어 네티즌들의 비난을 불렀다.

이종훈은 사과문을 올렸지만 네티즌들은 이종훈의 사진 구도와 코멘트 등을 지적하고 있는 상태다. 네티즌들은 “naru**** 셀카로 본인보다 비키니입은 여자사진이 더 부각되게 나왔는데 그걸 인스타에 올렸다는게 괴씸하네..제목이 나찍은거 맞지??참나...장난치냐??” “skat****올리는 거 당연히 문제지만 애초에 남의 사진을 왜 찍냐 몰래 찍는다는 것 자체가 문제야” “blue**** 이게 결코 가벼운 문제는 아닌 거 같은데” “kyk**** 무슨 저걸 올린게 문제야..찍은거 자체가 문제지” “yss7**** 사진찍은거보니깐 거의 일부러 노리고 찍은 구도더만. 난 뭐 셀카하려다 우연히 찍힌건가 했지 근데 이건 뭐 뺴도박도 못하게 욕먹어도 할 말없겠더만” “eni**** 진정 의도가 그 여자분을 몰래 찍으려한건지, 본인을 찍은 건데 그 여자분이 나와있는 것을 보고 그런 말을 한 건지 모르지만 확실히 문제가 될법한 발언이네.” “gkqr**** 남자들이 다 너같은 줄 아냐? 사과문에 남자들이란 말은 왜쓰냐? 지가 잘못한거지. 모든 남자들이 잘못한거냐???” “unib**** 글쎄...얘도 문제지만 그것보단 일반인의 사진을 sns나 커뮤니티에 놀림, 희롱의 소재로 올리고 그게 별일아니라는 생각이 만연한 우리 사회가 이상한거지. 개인 프라이버시에 관한 법을 세게 때려야지..” “mins**** 얘는 예전부터 인성문제많네 믿고거른다” “ythp**** 도촬죄 형사사건으로 알고있는데.... 5년징역인데 절대가볍지않다 불법게시까지했으니 가중처벌이다” “smsl**** 읽기전에 남자라면 그럴수도 있지라고 했는데 읽고나서 잰 반성의기미도 없고 무엇보다 반복된 실수와 사소한 범죄로 무마하면서 넘어가려는것 나중에 또 사과하고 또 나중에 사과하고 그러다 재는 그런일상을 즐기고있는거야”라는 등 비난을 퍼붓고 있다.

반면 “bonj**** 나만 이해를 못하나? 대체 이게 뭔 의미야비꼬거나 비아냥 거리는건가?'남자들이 웃으면서 가볍게 넘기는데 한몫 한것도 죄송합니다” “rang**** 수영장에서 사진찍었다고 뭐라하는 나라는 한국밖에없는듯. 한국은 아직도 100년전 조선시대야” “wina**** 조선에서 논란만드는건 참쉬운듯ㅋㅋㅋ” “dbra**** 왜 그게 몰카로 욕을먹는거지? 너무 황당하고 답답하겠네” “hsk3**** 근데 의도적으로 찍었으면 올렸겠냐?뇌가 없어도 최소한 그건 알겠지. 고의성은 없어보인다”는 등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도 곳곳에 있어 눈길을 끈다.(사진=이종훈 인스타그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