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성산업, 안전 홍보대사 '맘스카우트' 4기 단원 모집

김세헌 | 2017-08-08 17:04:50

[김세헌기자] 유아용 카시트전문기업 ㈜순성산업(대표 이덕삼)은 7일부터 30일까지 순성의 안전 철학을 알리는 홍보대사인 ‘맘스카우트’ 4기 단원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맘스카우트로 선발되면 순성 카시트를 체험하고 본사를 견학하며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 하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는 한편 베이비페어 등 외부 행사에 참여하며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맘스카우트는 제나 또는 라온카시트 체험이 가능한 12세 이하의 자녀가 있고, 아이소픽스(ISOFIX)를 설치 할 수 있는 2011년식 이후 차량을 소지하고 있으면 신청 가능하다.

특히 아이의 안전을 위하는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미션을 성실하게 수행할 수 있는 육아맘을 우대한다.

맘스카우트 단원으로 활동하면 순성 카시트와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매달 우수 활동자 3인을 선정해 추가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 매월 미션 종료 후 오프라인 활동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된다.

신청방법은 본인 블로그에 지원 동기를 포스팅 한 후 URL을 첨부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고 다음 달 1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활동 기간은 다음 달 4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다.보 다 자세한 내용은 순성산업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순성은 올해로 4년째 이어지는 '안전 약속 캠페인’홍보 대사로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을 선정한 바 있다.

▲ ©

/ 순성산업 제공

베타뉴스 김세헌 기자 (betterman89@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