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신화월드,테마파크 티켓 오픈…개장 앞두고 사전예약 패키지 출시

HJ_Bak 기자 | 2017-08-09 10:38:46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가 오는 9월 30일 총 7개 존 중 3개 존의 개장을 앞두고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제주신화월드는 이번 테마파크 티켓 오픈에 맞춰 다양한 사전예약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동심으로 돌아가신나게 즐겨보라는 의미를 담은 ‘비어키드어게인(Be A Kid Again)’과 2박 이상 투숙자를 위한 ‘스테이앤플레이(Stay & Play)’ 등 오픈 기념 패키지다.

신화테마파크 4인 세트 이용권인 ‘비어키드어게인패키지’는 소아 요금으로 어른 아이 누구나 이용 가능한 자유이용권 4매를 제공하는 특가 패키지다. 추가로 2만원권 식사권을 무료 증정하며, 2개 한 세트 오픈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라바 인형을 선물한다.

©

사진/제주신화월드 제공

‘스테이앤플레이(Stay & Play)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내 위치한 호텔 및 콘도미니엄 2박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최대 4매와 6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투숙객 전용 패키지다.

현재 숙박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제주신화월드에서 이용 가능하며, 성인 5인 및 소아 4인 기준으로 최대 9인이 함께 머무를 수 있다. 3개의 침실이 제공되며, 1박에 30만원부터 제공되고 있다(부가세별도). 올해 말 오픈 예정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와 랜딩호텔도 지금부터 예약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12월 말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특히 스테이앤플레이 패키지는 추석 연휴에도 적용된다.

28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부지에 조성되는 신화테마파크는 국내 최초의 토종 애니메이션 지적 재산권(IP)을 활용해 각각의 존이 서로 다른 테마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세계 신화와 전설을 주제로 총 7개 존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오는 9월 30일 15개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갖춘 3개존이 우선 개장한다.

베타뉴스 HJ_Bak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경제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