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블랑 기저귀, 제9회 물티슈 ‘탑쌓기’ 대회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글쓴이 : 전소영 기자 press@betanews.net

등록시간 : 2017-08-10 17:53:22



창립이래 유해성분 논란 없는 안전한 아기물티슈로 추천받고 있는 앙블랑은 오늘 10일 아기 물티슈 탑 쌓기 대회 ‘앙탑10(ENTOP10)' 이벤트 사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본격적으로 개최되는 ‘앙탑’ 대회를 맞아 앙블랑 공식 SNS를 통해 열리는 사전 공유 이벤트는 앙블랑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번으로 제 9회를 맞는 앙블랑 탑 쌓기 대회 ‘앙탑10(ENTOP10)‘은 힘든 육아로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엄마들에게 활력소와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앙블랑만의 정기 이색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10층으로 쌓은 앙블랑 물티슈 사진을 찍은 후 필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 중 한 곳에 인증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물티슈를 10층까지 잘 쌓고, 보기 좋게 찍어 올린 사진들 중 호응도와 댓글 합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의 당첨자에게는 앙블랑 프리미엄 영유아용 물티슈 1박스가 증정된다.

앙블랑 관계자는 “‘탑쌓기’ 대회 ‘앙탑’은 별도의 시간을 들이지 않고, 육아를 하면서 아이와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수 있어 고객들의 참여율이 매우 높다.” 라며, “고객행복과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평판 6회 연속 1위 유아물티슈 앙블랑은 오는 5월 자체 아기피부과학연구소의 오랜 연구와 기술력을 담은 팬티형 기저귀 ‘킵팬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더블 세이프(Double safe), 무료리콜 서비스, 유통기한 6개월 표시제 등 법적 테두리보다 강력한 이중 안전정책을 펼치고 있어 깐깐한 육아맘들로부터 안전한 물티슈, 기저귀로 추천받고 있다.

 

▲ ©